후회 없어요 정말.미래에 직면

Sabtu, 21 April 2012 0 komentar
모든 사람은 그의 인생에서 서로 다른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사람 한 간단하게 아무거나. 모두가 한 역할을 가질 수 없습니다. 자녀, 어머니, 아버지, 커뮤니티 회원, 직원, 조직, 또한, 하인의 역할과 같은 역할.
 
모두가 각 역할에 최선을 기대합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많은 한계를 모두 한정된 시간과 에너지, 금융 등등이 있습니다.
아니 자주 우리가 한 역할에 성공한 사람들을 만나지만, 다른 역할에 실패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위대한 기업의 리더이지만, 가정용 혼란. 아니면, 그는 지적인 활동가이지만, 거의 대학에 가고없고, 가치가 우려된다.
음, 우리는뿐만 아니라 가능한 우리의 역할을 어떻게 배치해야합니까?
Pandailah 우선순위를
예를 들어, 우리는 직장에서있을 때, 그때 직원으로서 우리의 역할을 최적화합니다. 그러나 집에있을 때, 그때 가족으로 잘 berperanlah.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시간을 줘
우리가 후회하기 전에,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관심을 제공합니다. 성공과 자신의 이익을 때리지 마세요 것은 우리가 할 대상으로하고 있습니다. 왜냐면, 정말로 여전히 자신을 성공의 정신으로 우리를 감시하는 자들의 에너지를 사랑 해요.
적이 자신을 부려 잊지 마세요!
우리가 얼마나 바쁜, 가끔 자기 관대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자신을 Memforsir 너무 많은 스트레스와 심지어 우울증으로 우리를 이끌 것입니다. 자신을 위해 시간을 가지십시오. , 운동 살롱에 가고, 책을 읽고, 당신이 사랑하는 일을하고 긍정적인 정신을 진정 음악을 들으세요!
현실과 계획을 세우고
우리 각자가 바로 성공을하고자합니다. 그러나, 현실적인 유지하려고합니다. 하루에 10 우선순위 성취가있다면 그것이 충분 경우에만 다음, 상위 3이 충족됩니다.
자신을 수여
당신 인생에서 선택하던간에, 그리고 그것이 최선입니다. 당신은 실패였다하더라도 후회하지 않아도됩니다. 대신, 우리는 실패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고, 더 나은 일을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자, 시간이 지금까지 해본 적이 얼마나 재평가. 거기에 당신이 소홀히 특정 역할인가요? 거기 당신은 신중해야 할 사람들은 있지만, 초점에서 산만하기 때문에 놓친?

0 komentar:

Posting Komentar

 

©Copyright 2011 oLin Nurcahyani | TNB